New Step by Step Map For 선릉역

과거 안내방송의 성우조차도 '선능'이라고 했었다. 강희선으로 교체된 후에는 '설릉'으로 발음한다.

선릉역 근처 오피스텔 가운데 큰 길가에 위치한 오피스텔로는 빅토리아오피스텔, 휘닉스오피스텔, 삼흥오피스텔 등이 있어요. 도로변에 위치해서 늦은 시간에 귀가하실 때도 걱정을 덜 하실 수 있어요.

전체적으로 고수가 뿌려져 있어 못 먹는 사람들은 힘들 수도 있는데, 나는 좋았지.

마지막에 가 보고 맛이 좀 없어진 것 같아서, 이 주변 맛집을 또 잃었나 하는 마음에 슬퍼했었지........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일식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Against this, if you click on a Microsoft-supplied ad that seems on DuckDuckGo, Microsoft Promoting will not associate your advert-click on conduct with a person profile. Furthermore, it will not store or share that information and facts besides for accounting needs.

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하는데 오픈 첫 날이라 그런지 다행히 자리가 있어 예약없이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.

소소한 대화들도 부담 없이 가볍고 즐거웠어요. 한 분도 빠짐 없이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. 청결과 위생 상태 재료의 신선도 등 역시 유명한 이유가 있습니다.

수많은 기업체가 본사를 두고 있어 출퇴근 수요가 대부분을 차지하며, 근처의 유흥가에 종사하는 이용객들 역시 밤 시간대에 주로 이용한다.

세계 최초의 가상 슈퍼마켓이 여기 있었는데, 스크린도어 광고에 그려진 상품을 홈플러스 앱을 통해 주문하는 방식으로 운영했었다.

밥이랑 회 올려 카이센동을 먹는데 뭔가 심심해서 간장소스를 따로 요청드렸습니다ㅠ 원래 나오는 건데 까먹으신 거겠죠..?

국어 문법 로마자 표기법에서 예시로 많이 나온다. 그러나 '선능'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. 비슷한 예시로 병점역과 학여울역이 있으며 이 read more 노선들도 각각 [병점녁], [항녀울녁]이라고 발음해야 맞으나 [병쩜녁], [하겨울녁]이라고 발음하는 경우가 많다.

본 블로그의 맛집 선정 기준은 네이버에 나온 방문자, 블로그 리뷰 수와 리뷰 글들을 보고 선정했습니다.

간단하게 먹자고 시켰는데 늘 생각보다 양이 많아 먹느라 힘들었던 기억 ㅋㅋㅋㅋ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